티스토리 뷰
LG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예약 방법
LG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
LG전자 서비스센터의 대표 전화번호는 1544-7777로, 모든 제품 및 서비스 관련 문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각 제품이나 상황에 따라 다른 문의 번호가 제공되니 필요에 따라 사용 가능합니다. 개인적으로는 전화하는게 좋으나 인터네에서 충분한 정보를 얻고 예약하는 방법이 가장 좋다라고 생각이 듭니다.
- LG 베스트 케어 서비스: 1544-1505
- 렌털/케어 가입 고객 전용: 1577-4090
- 물류/배송 관련 문의: 1577-1185
서비스 예약 방법
- 온라인 예약
- LG전자 공식 웹사이트(LG 고객지원)에서 가능합니다.
- "고객지원 > 서비스 예약" 메뉴를 통해 예약을 진행하며, 비회원으로도 예약이 가능합니다.
- 모델명, 증상 입력 후 예약 가능 날짜를 선택하면 완료됩니다.
- 예약 후 확인 문자가 발송되며, 시간에 맞추어 센터를 방문하면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.
홈페이지 에서 고객지원을 선택하라는 이미지 사진입니다.
가장 빠르게 지원 받을수 있는 부분이 전문상담 부분입니다.
- 전화 예약
- 대표 번호 1544-7777로 전화하여 상담원을 통해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- 간단한 증상 설명과 수리 방법(방문 수리, 출장 서비스 등)을 선택하여 예약을 확정합니다.
서비스센터 이용 시 유용한 정보
- 운영 시간:
- 평일: 오전 9시 ~ 오후 6시
- 토요일: 오전 9시 ~ 오후 1시
- 일요일 및 공휴일: 휴무
- 필수 준비물:
- 제품 보증 기간 내 수리를 받으려면 구매 영수증이나 보증서를 지참하세요.
- 문제 증상을 정확히 설명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.
출장 서비스
온라인 또는 전화 예약을 통해 출장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. 출장 서비스의 경우 제품 모델명과 증상을 입력 후 예약이 완료되며, 전문 기사가 직접 방문해 점검 및 수리를 진행합니다
마무리
LG전자 서비스센터는 온라인, 전화, 방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예약 및 상담이 가능합니다. 방문 전 사전 예약을 통해 대기 시간을 줄이고 원활한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 추가적으로 각 센터별 정보를 LG전자 웹사이트에서 확인하거나 대표 번호로 문의하세요.